바이낸스 레퍼럴 수수료 할인 및 돈 버는 방법

크립토터미널 CryptoTerminal
0

바이낸스 레퍼럴 시스템은 친구를 초대하여 거래 수수료의 일부를 리베이트 받는 프로그램입니다. 

또한, 신규 사용자는 초대자의 레퍼럴 코드를 입력하고 수수료를 최대 20%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.

이번 포스팅에서는 바이낸스 레퍼럴 시스템의 구조, 수수료 할인 방법, 커미션 내역 확인 및 돈 버는 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 

수수료 할인 레퍼럴 코드는?

바이낸스에 가입하며 레퍼럴 코드 'PVZRIK24' 입력 시 수수료를 최대로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. 또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바이낸스에 가입하세요. 수수료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.

바이낸스 수수료 20% 할인 레퍼럴 코드
만약, 위와 다른 레퍼럴 코드가 입력되어 있는 경우에는 브라우저의 시크릿 모드에서 해당 링크로 다시 접속해보세요. 또는 직접 코드를 입력하시면 최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alert-passed)

바이낸스 레퍼럴 시스템이란?

바이낸스 레퍼럴은 초대 코드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여 거래 수수료의 일부를 리베이트 받는 시스템입니다.

초대받은 사용자는 특별한 레퍼럴 코드를 통해 가입하고, 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레퍼럴 시스템을 통해 최대 20%의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, 혜택은 현물과 선물 거래 모두에 즉시 적용됩니다.

이미 등록한 레퍼럴을 변경할 수 있을까?

가입 완료 후에는 새롭게 레퍼럴 ID 또는 코드를 등록하거나 변경하는 것은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. 따라서 처음 가입할 때 최대 할인 비율이 적용된 코드를 입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일부 블로그에서는 계정 탈퇴 후 재가입을 해서 레퍼럴 코드를 리셋시키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지만, 바이낸스에서는 이러한 행위가 적발되면 계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.

커미션 및 할인 내역 확인 방법은?

레퍼럴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받는 커미션 및 할인(킥백) 내역은 바이낸스 계정의 [Referral] - [Commission Rebate]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해당 내역은 1시간마다 업데이트 및 정산됩니다.

단, 초대한 친구가 VIP2 이상이 되거나, 초대자가 선물 계정을 개설하지 않은 경우 혜택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또한, 현물 커미션 수수료는 평생 지급되지만, 선물 커미션은 12개월 동안만 지급된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레퍼럴로 돈 버는 방법은?

바이낸스 계정이 있는 사용자라면 누구나 자신의 레퍼럴 코드로 친구를 초대하고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그러나 본 글에서와 같이 수수료 20% 할인 코드를 제공하는 것은 쉽지 않은데요. 해당 비율의 레퍼럴 코드를 얻기 위해서는 최소 500 BNB 이상을 계정에 보유하고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.

그러나 5%에서 10% 할인 링크는 자유롭게 생성이 가능합니다. 자신의 레퍼럴 링크는 [Dashboard] - [Referral] - [Standard Referral]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, 새로운 레퍼럴 코드를 추가하거나 비율을 설정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.

셀프 레퍼럴 해도될까?

셀프 레퍼럴 또는 셀퍼럴이란 자신의 계정을 여러 개 만든 다음, 본 계정의 할인 코드로 다른 계정을 생성하여 할인 혜택을 두 배로 받는 방법입니다.

그러나 바이낸스는 이러한 행위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으며, 적발 시 계정 정지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가족 간에도 주소 및 IP가 동일하거나 특정 개인정보가 겹치는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.

최종 정리

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제공하는 레퍼럴 시스템이란 '신규 사용자에게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고, 초대자에게 리베이트 혜택을 주는 전략적 마케팅 도구'입니다.

레퍼럴 코드를 잘 활용하여 홍보하면 돈을 벌 수도 있지만, 최대 할인 코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500 BNB 이상을 보유해야 하는 부담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.

마지막으로 셀프 레퍼럴은 계정이 정지될 수 있으므로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. 이상으로 바이낸스 레퍼럴 프로그램에 대해 안내해드렸습니다. 감사합니다.

공유하기

댓글 쓰기

0댓글

댓글 쓰기 (0)